아귀찜을 좋아하는가? 

나도 그러하다. 

아귀찜에게 슬픈 비밀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아귀찜을 좋아한다면 아귀찜의 사연도 알아주길 바란다. 

아귀는 바다에서 어부에게 잡혔다. 

그리고 아귀찜이 되었다. 

아귀는 아귀찜이 되어도 살아 있었다.

사람들은 아귀찜의 아귀가 살아 있는 줄도 모르고 맛있게 먹어서 아귀는 사람들의 뱃속으로 들어 갔다. 

아귀는 열심히 뱃속 여행을 했다. 

여행의 끝에서 아귀는 똥이 되었다. 

그리고 그 곳에서 말로만 듣던 엄마 방귀를 실제로 볼 수 있었다. 

아귀는 엄마 방귀의 모습을 확인한 후 눈을 감았다. 

아귀찜이 되어서도 살아 있었던 아귀는 엄마 방귀 앞에서는 살 수가 없었던 것이다. 

모두들 엄마 방귀를 조심하라. 

눈을 감는다고 피해지지는 않을테니...

블로그 이미지

러블리제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