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들과 영화루카를 봤다.
바다괴물이 나왔다.
바다괴물들은 물 밖으로 나오면 사람이 된다.
바다괴물들은 오토바이가 타고 싶었다.
바다괴물들은 사람 마을로 갔다. 거기서 한 소녀를 만났다. 그 소녀의 아빠는 바다괴물을 잡는 사람이었다.
바다괴물들은 경기에 나가려고 했다.
루카의 경기하는 모습이 재미있었다.😀
자전거의 경기를 야외에서 했다. 비가 와버렸다. 루카가 비를 맞아서 몸이 젖고 있었다. 루카의 형(친구)가 우산을 가지고 왔다. 아저씨가 형을 박아서 형이 미끄러졌다. 형이 우산을 놓치는 바람에 젖게 되었다.
마지막에는 루카가 우승을 했다.
보고 싶은 사람은 보세요!
이 영화를 보면 포기하지 말라는 것을 배울 거예요.
너무 재미 있어요!!  추천🤑🥰

블로그 이미지

러블리제니

,